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2024 플레이엑스포에서 슈퍼플래닛은 미공개 신작 5종 등 총 11종을, 룸식스는 방치형 RPG ‘Rogue with the Dead: 환생용병단’을 들고 출품한다.
슈퍼플래닛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게임쇼 ‘2024 플레이엑스포(PlayX4)’에 미공개 신작 5종 포함 11종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자사의 대표작 ‘열렙전사 키우기’, 대표 퍼블리싱 기대작 ‘헌터인던전’을 포함한 11종의 모바일 게임을 출품한다. 부스 규모는 길이만 15m로 슈퍼플래닛의 게임쇼 출전 최대 규모이다.
‘열렙전사 키우기’는 네이버 웹툰 ‘열렙전사’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세계관을 완성도 있게 표현한 타이틀로 유저들이 자동전투로 손쉽게 웰메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플레이엑스포 행사에서 슈퍼플래닛은 ‘열렙전사 키우기’를 최초로 시연 후 CBT 사전예약 이벤트로 한정판 굿즈를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2m 높이의 ‘열렙전사’가 있는 대형 포토존을 준비하여 참가자들의 참여를 독려한다.
이어 ‘헌터인던전’은 7명의 쪼렙 헌터들과 함께하는 로그라이크 슈팅 액션RPG이다. ‘운빨’을 타고난 헌터들과 시공간의 배를 타고 대륙 곳곳을 여행하며 데몬들을 물리치는 게임으로, 랜덤하게 생성하는 맵과 아이템들로 매 차례 새로운 전투가 펼쳐진다. 해당 타이틀은 슈퍼플래닛의 하반기 기대 퍼블리싱작으로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 시연 행사를 진행하며 사전예약을 하는 유저들에게는 한정판 ‘헌터인던전’ 엽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게임 시연존에서는 ‘고양이와 비밀레시피’, ‘전자오락수호대 서바이벌’, ‘몬스토랑: 몬스터는 맛있다’를 선보여 유저들에게 슈퍼플래닛의 미공개 신작들 공개하며,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슈퍼플래닛이 사전예약 중인 ‘배틀메이지 키우기’, ‘딜루전’과 라이브 서비스 진행 중인 신규 타이틀 4종인 ‘부메랑RPG: 던져라!듀드’, ‘까부리: 조선퇴마사 키우기’, ‘데미갓 키우기’, ‘비공정 기사단’ 도 함께 출품한다. 참가자들은 ‘배틀메이지 키우기’와 ‘딜루전’ 사전예약과 라이브 타이틀 다운로드 시 행운의 굿즈 뽑기 이벤트를 참여할 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일본 게임사인 룸6의 ‘Rogue with the Dead: 환생용병단’ 부스는 B2C홀 I06에 서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된다. 현장에서 게임 설치 후 화면을 보여준 유저들에게 포스트카드 및 캔뱃지, 아트북, 도트레커 등을 제공한다. 부스 인증 이벤트를 실시, 공식 네이버 라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부스 방문 인증 사진 게재 시 5천 다이아(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Rogue with the Dead: 환생용병단’은 끝없이 펼쳐지는 던전을 여행하는 방치형 RPG로 중후한 세계관 속 도트 그래픽이 특징이며, 구글 플레이 재팬 베스트 오브 2023 게임 인디 부문 대상을 받은 바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