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는 PS4/5용 액션RPG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와 PS5 및 닌텐도 스위치용 ‘네모난 지구에 또다시 적이 나타났다고!? 디지복셀 지구방위군 2 어스 디펜스 포스: 월드 브라더즈(이하 디지복셀 지구방위군 2)’를 23일 출시했다.
먼저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는 지난 2010년에 PSP용으로 출시된 액션RPG ‘이스 펠가나의 맹세’를 HD 리마스터 및 신규 요소를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게임이다.
주인공 아돌 크리스틴의 음성이 추가됨과 동시에 총 30명 이상의 모든 캐릭터에게 음성 이벤트가 부여됐다. 또, 필드 이동과 전투 속도를 1.5배/2배로 변경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모드를 탑재했고,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대미지를 입지 않고 바로 복귀할 수 있는 ‘낫 폴(Not Fall)’ 기능 등 액션 게임 입문자를 위한 초보자 서포트 기능도 지원한다. 12세 이용가 등급.
함께 출시된 PS5 및 닌텐도 스위치용 액션슈팅 게임 ‘디지복셀 지구방위군 2’는 ‘디지복셀 지구방위군’ 시리즈 최신작으로, 전작의 뒷이야기를 그린다.
이 게임은 ‘지구방위군 6’의 요소를 도입해 전작에서 제외된 윙 다이버 더 슈터가 등장하고, 100명이 넘는 EDF 브라더와 100개 이상의 미션 및 4인 1조가 되어 출격하는 팀 배틀 등의 요소가 담겼다. 12세 이용가 등급.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