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는 모바일 RPG ‘블랙클로버 모바일: 디 오프닝 오프 페이트(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한국과 일본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실시됐으며, ‘발키리 드레스’ 노엘 한정 픽업과 더불어 1주년 기념 오리지널 스토리 등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화합 속성의 한정 픽업 마도사 SSR 발키리 드레스 노엘은 물을 활용하는 디펜더로, 스킬 발키리 스피어를 사용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해룡의 요람으로 아군에게 강화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발키리 드레스 노엘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는 6월 13일까지 7일간 매일 로그인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정 픽업 소환권 최대 10장을 선물한다.
1주년 기념 오리지널 스토리는 노엘이 바네사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 내용으로 전개되며, 미션 완료 시 SSR 수영복 노엘과 한정 치어리더 코스튬, 발키리 드레스 노엘 이벤트용 스킬 페이지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유저의 게임 적응을 돕기 위해 초고속 성장의 길 이벤트가 마련돼 모든 미션 완료 시, 한정 마도사인 율리우스와 전용 스킬페이지 등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 오는 29일까지 일일 미션을 완수하면 SSR 등급 만능 피스, SSR 등급 스킬 각성 페이지, SSR 등급 공용 마도사 피스 등이 포함된 SSR 올인원 선물 상자가 제공된다.
한편, 빅게임스튜디오는 오는 30일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마도사 최대 레벨을 125로 확장하고, 100레벨 이상 5레벨마다 잠재력 능력을 추가로 개방하는 시스템을 준비 중에 있으며, 한국과 일본 두 지역의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실시간 아레나 통합 매칭 풀을 적용할 방침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