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는 RPG ‘백야극광’에서 기간 한정 이벤트 ‘코드네임 B’를 비롯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간 한정 스테이지 ‘코드네임 B’는 물론 신규 6성 오로리안(캐릭터) ‘바티아’와 기존 5성 오로리안 ‘베르타’를 만나볼 수 있으며, 미니 게임 낚시의 달인, 꿈의 잔향 이벤트 등이 추가된다.
코드네임 B는 오는 6월 10일까지 스타트(START)와 하드(HARD) 모드 총 2가지로 나뉘어 즐길 수 있으며, 스토리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게임 코인을 받을 수 있다.
게임 코인은 이벤트 한정 5성 오로리안 ‘아나톨리’와 아나톨리 솔람버, 전설 오로리안 돌파 재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스타트의 모든 스테이지와 스토리 스테이지를 3성으로 클리어하면 루맘버와 이벤트 동행 기념훈장 ‘게임 콘솔’을 획득한다.
이와 함께 6성 오로리안 ‘바티아’를 오로리안 체험 스테이지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 펑키한 인상이 매력적인 바티아는 게임 센터 오너이자 움브라톤 소속으로, 뛰어난 게임 실력을 지녔지만 겸손하고, 내성적인 성격이다.
뿐만 아니라 ‘게이머 박쥐소녀’ 한정 소집 개방을 통해 신규 6성 번개 속성 ‘바티아’와 기존 인기 캐릭터이자 백야성 소속의 5성 물 속성 ‘베르타’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4일부터 6월 12일까지 ‘낚시의 달인’이 개최되어, 어망에 물고기를 잡아 도전을 완료하면 루맘버, 충전 상자, 나이티움 및 육성 재료 등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12일까지 ‘영상 복구 대작전’ 이벤트가 열리며, 일일 퀘스트를 완료해 영상 데이터를 수집하고 복구하면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밖에 6월 5일부터 7월 3일까지 ‘꿈의 잔향’ 이벤트가 실시되며, 조종사(유저)는 아이테르의 능력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꿈 속으로 들어가 꿈에 갇힌 사람들을 깨워 주는 역할을 한다.
이 곳에서 ‘위험 영역’, ‘안전 영역’ 등 각기 다른 도전 진행이 가능하며 보스 처치 및 꿈의 세계 퀘스트 완료 시, 루맘버, 크림 원목, 콘텐츠 전용 아바타, 가구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서바이벌 건설 게임 ‘나이팅게일’ 유저 편의 기능 업데이트
- “콘솔과 모바일 게임이 한 자리에…’2024 플레이엑스포’ 개막”
- 제노니아, 캐릭터 성장 콘텐츠 ‘오시리스의 봉인’ 추가
- 롬, 50인 던전 추가…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 [PGS] 파이널 진출 젠지-광동-GNL 한 목소리 “파이널은 더 공격적으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