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캐주얼 액션 RPG 신작 ‘헬로헬’의 국내 CBT를 진행한다.
그라비티 자체 개발 신작 헬로헬은 손가락으로 땅을 파서 캐릭터들을 던전 아래로 떨어트리며 몬스터를 물리쳐 나가는 캐주얼 액션 RPG다. 손가락을 사용한 전투 방식을 토대로 캐릭터를 튕겨 몬스터에게 날려보내 공격하는 등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타이틀명에서 알 수 있듯 지옥을 무대로 하는 독특한 세계관을 갖췄다. 주인공이 엉뚱한 계약에 휘말려 지옥에 떨어지는 바람에 시작하는 모험 속에서 코믹하고 매력적인 다양한 악마를 만날 수 있다.
이번 CBT는 오는 25일까지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한 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CBT 버전에서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시나리오 스테이지의 ‘모험’ 모드뿐 아니라 최하층을 목표로 끊임없이 내려가는 ‘무한 지옥’ 모드와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그라비티는 헬로헬 국내 CBT 기간 중 최초 로그인 시 게임 내 재화를 비롯한 특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매일 오후 12시, 오후 6시마다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일일 보너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울러 CBT 참여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