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는 프리미업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 매장을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연다고 22일 밝혔다.
시몬스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7층에 팝업 형식으로 N32 매장을 선보인다. 이번 매장을 통해 대구·경부 지역 소비자와 접점을 대폭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영남권 대표 백화점으로 지난 2021년 개점 4년 11개월만에 연매출 1조원을 돌파하며 ‘1조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N32 신세계 대구점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와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 등 N32 전 라인업은 물론 N32 매트리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시몬스의 신제품 프레임 매니티, 아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는 N32 신세계 대구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가격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매트리스 및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과 더불어 N32 토퍼 슬리브를 증정하며 금액대별로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N32는 이번에 문을 연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포함해 전국 1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 라이즈, 미 LA 팬콘 성료…“의미 있는 순간, 성장해서 다시 올 것”
- 엔믹스, ‘대만 팬콘→국내 대학축제’ 정육각형 매력 거듭 발산
- ‘백 투 더 라디오’ 손서정, ‘꼬리에 꼬리무는 판소리 포크’ 매력발휘
- 하이투자증권, 위기임산부·영아 지원 후원금 전달
- 카카오뱅크, NCT WISH와 기록통장 출시…“시즈니 모여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