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사용자의 카카오톡 PC버전에서 오전 8시30분부터 9시24분까지 로그인 및 메시지 수발신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발생됐다. 이번 카카오톡 PC버전 오류는 20일에도 6분간 발생한 것으로 파악된다.
카카오는 “문제를 인지한 즉시 대응해 현재 정상적으로 카카오톡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며 “서비스에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변인호 기자 jubar@chosunbiz.com
일부 사용자의 카카오톡 PC버전에서 오전 8시30분부터 9시24분까지 로그인 및 메시지 수발신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발생됐다. 이번 카카오톡 PC버전 오류는 20일에도 6분간 발생한 것으로 파악된다.
카카오는 “문제를 인지한 즉시 대응해 현재 정상적으로 카카오톡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며 “서비스에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변인호 기자 jubar@chosunbiz.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