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게 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지엠 이머전 위크(GM Immersion Week)’를 개최한다.
쉐보레는 이달 20일부터 8주간 코스트코 전국 8개 지점에 전시 부스를 설치하고 이 같은 행사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지엠 이머전 위크’는 5월 20일 코스트코 대구점을 시작으로, 하남점(5월 27일), 울산점(6월 3일), 부산점(6월 10일), 일산점(6월 17일), 천안점(6월 24일), 세종점(7월 1일), 대전점(7월 8일) 등 전국 코스트코 8개 지점을 순회하며 지점당 1주일간 행사가 진행된다.
전시 부스에는 쉐보레의 대표 모델인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가 전시되며, 전문적인 상담과 견적 및 계약까지 진행할 수 있는 상담 부스도 마련된다.
행사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경품 획득의 기회도 주어진다. 쉐보레는 행사 기간 전시 부스를 방문해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트림’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현장에서 차량을 계약하고 출고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약 20만 원 상당의 코스트코 연간 회원권 5년 치를 지급하며, 견적상담과 시승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코스트코 1년 연간 회원권을 증정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대한 경품 추첨은 모든 행사가 종료되는 7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윤명옥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 겸 커뮤니케이션총괄은 “국내 고객들의 제품 경험을 보다 확대하기 위해 방문객이 많은 코스트코와의 협업을 통해 전시 이벤트를 열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이 해외 시장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쉐보레의 모델들을 직접 체험하며 푸짐한 경품의 행운까지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MOTOR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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