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 (대표 권혁민, 하승엽)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개관 21주년을 맞은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서울 강서 지역 유일의 5성 호텔로 3만여 평의 넓은 부지 위에 60여 년간 가꿔온 다양한 수목들과 함께 유러피안 건축 양식과 전통 한옥 양식을 더해 도심 속 자연은 물론 전통미와 이국적인 풍경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바이에른오토는 메이필드호텔과 제휴하여 고객들을 위한 더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이벤트와 혜택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바이에른오토는 이번 업무 제휴를 기념하여 5월 25일 ~ 26일 양일간 진행되는 ‘디오니소스 와인페어’에 공식 파트너사로 함께한다. ‘디오디소스 와인페어’는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벨타워 가든에서 봄과 가을마다 열리는 대표적인 행사로 바이에른오토는 참여한 모든 고객을 위해 포토부스를 운영하고,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아우디 주트백 (Jute bag)’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편안한 숙박과 아우디 차량의 프리미엄 주행 경험을 함께 제공하는 ‘바이에른X메이필드 숙박 패키지’, 메이필드호텔 서울 VIP 고객들을 위한 ‘인천·김포공항 쇼퍼 드라이빙 서비스’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와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에 대한 내용은 바이에른오토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