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오프라인 판로지원 사업’에 참여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사업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유통 기업이 손잡고 중소기업 제품의 온·오프라인 판로를 확대·지원하는 사업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023년에 이어 2년째 참여하고 있다. 작년에 K뷰티에 한정했던 본 사업을 올해에는 K패션과 K푸드, K리빙으로 확대한다.
이번 지원은 6월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 판로 정보 플랫폼 ‘판판대로’를 통해 신청한 중소기업 중에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75개 브랜드를 선정해 진행된다.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선정된 75개 브랜드가 참여한 온·오프라인 맞춤형 기획전 추진을 통해 매출을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동반 성장과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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