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은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이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 입점한다고 16일 밝혔다.
앳홈은 지그재그 주 고객이 2030 여성으로, 프로티원 핵심 타깃과 일치해 매출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로티원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이후 한달 만에 단백질쉐이크 부문 판매량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명현 프로티원 BM은 “프로티원이 올리브영 입점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여러 채널로부터 입점 제안이 이어지고 있다”며 “보다 많은 사람이 프로티원과 함께 영양의 균형을 챙기며 건강한 몸을 만들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