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과 현대카드는 넥슨 창립 30주년을 맞아 ‘넥슨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넥슨 현대카드는 카드 포인트를 전환해 넥슨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출시 1년 만에 누적 발급 수 11만장을 기록했다.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 ‘블루 아카이브’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는 7월 4일까지 넥슨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 넥슨 현대카드·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로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0만 카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회원이 가맹 분야에 관계없이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기간 내 ‘지금 혜택 받기’를 신청하면 25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추가로 11월까지 매달 카드 사용 금액의 50%를 카드 포인트로 환산해 월 최대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기존 넥슨 현대카드 이벤트에 참여한 이력이 없고 제휴 서비스와 넥슨 유용한 소식 받기에 동의한 회원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 [전문] 어도어 “차라리 민희진이 싫다고 해라” VS 하이브 “‘어도어 측’ 아닌 ‘민희진 측’ 입장”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플레이엑스포 2024 참가… 인디 게임 부스 마련
- 배민, 3년 만에 ‘배민스토어’ 명칭 변경…커머스 강화
- 엠게임, 2024년 1분기 매출 193억원·영업익 40억… 해외 매출 견조
- 드리핀, ‘Get LOUD’ 스페셜 비디오 공개…’청량美 한도초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