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유통군은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오는 30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인 ‘레드’와 ‘축제’의 영어 단어 ‘페스티벌’을 결합한 명칭이다. ‘전 국민이 롯데 유통 계열사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의미로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였다.
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 유통 계열사 뿐 아니라 호텔·면세점·월드·자이언츠·문화재단 등 총 16개 계열사가 힘을 합친다. 기존 할인 행사와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여행·관광·스포츠·문화에 이르기까지 전 국민이 모든 일상에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올해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은 오는 30일부터 6월 9일까지 11일 간 진행한다. 유통업계 대표적인 비수기로 꼽히는 6월에 고객에게 최대 혜택을 전한다는 포부다.
장바구니 물가를 덜 수 있는 신선상품을 비롯해 가공상품, 자체 브랜드(PB)상품 등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패션·뷰티는 물론 계절 가전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대 쇼핑 카테고리 상품 할인과 사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롯데 계열사를 방문할수록 커지는 엘포인트 100만 포인트 적립 이벤트 등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과 홈페이지에서 사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의 첫 번째 쇼핑 목적지가 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며 “본 행사 기간 고객이 롯데 계열사를 방문할수록 커지는 버라이어티한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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