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는 ‘봄나들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봄 감성을 즐겨볼 수 있는 나들이 용품으로 구성해 도시락 용품, 야외용품, 선케어용품 등 총 15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도시락용품은 김밥틀, 도시락, 보냉백을 준비했다. ‘도시락 모양틀’은 소시지나 당근 등의 재료를 꽃, 별, 토끼 등 다양한 15가지 모양 모양으로 만들어 플레이팅해 볼 수 있다. ‘스푼&포크 도시락’은 뚜껑 4면에 날개가 있어 밀폐력이 좋을 뿐만 아니라 몸체에는 칸막이가 있어 원하는 칸 크기로 맞게 이동도 가능하다. 갈색 레더 디자인이 포인트인 ‘심플 디자인 도시락 가방’은 가벼운 생활 방수가 가능하고 오염 제거가 쉬운 폴리에스터 겉감의 보냉백이다.
야외용품은 테이블과 의자, 돗자리로 구성했다. ‘접이식 테이블’은 다용도 걸이가 있어 측면에 컵이나 봉투 등을 걸 수 있다. ‘접이식 스툴’은 접혀있는 부분을 바깥 방향으로 펼치면 손쉽게 조립되는 간이 의자로 냄비나 조리 도구를 올려둘 수 있는 미니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햇볕으로부터 몸을 지켜줄 선케어용품도 마련했다. 곰 그림 패치가 귀여운 ‘아동용 목가림 차광 모자’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소재로 넓은 챙과 목 부분에 차광 덮개가 있어 목 부위까지도 햇볕을 차단한다. ‘자외선 차단 하이드로겔 선패치’는 밖으로는 자외선을 차단하고 안으로는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을 포함해 보습을 도와주며 하이드로겔로 시원하게 진정시켜 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즐기기 위해 나들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다이소 ‘봄나들이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