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미디어플랫폼은 넥슨 ‘더 파이널스’ PC방 플레이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파이널스는 넥슨 자회사 엠바크스튜디오가 개발한 팀 기반 1인칭슈팅(FPS) 게임이다. 플레이타임 이벤트는 6월 12일까지 ‘게토’ PC방 121개 매장 점주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매장의 더 파이널스 누적 사용시간에 따라 경품을 제공한다.
누적 이용시간 상위 10개 매장 점주에게 신세계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가장 높은 시간을 기록한 점주에게는 300만원 상당 신세계상품권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사용시간 5000분을 달성하거나 같은 기간에 누적 사용시간 10만분을 기록한 점주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점주에게도 선물을 지급한다.
세계적인 뮤직 아티스트 알렌 워커의 신곡 ‘Unsure’ 발매를 기념해 알렌 워커와 함께하는 이용자 대상 프로모션도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토앱’으로 PC방 QR로그인을 한 이용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알렌 워커가 참여하는 ‘2024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1일권’을 비롯해 ‘알렌 워커 공식 후드티’, ‘게토포인트 3000P’를 지급한다.
맹승택 엔미디어플랫폼 본부장은 “게토 PC방을 이용하시는 점주와 이용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 송현찬·김태풍·차세연 ‘졸업’ 합류
- 尹 총선 후 첫 민생토론..“노동약자, 국가가 보호할 것”
- “제주도가 일본땅?”… 캐나다 교과서 지도 표기 논란
- 국세청, 미술품·위장 상속포기로 재산 숨긴 체납자 641명 추적조사
- 해빗팩토리, AI 소비내역 분석 ‘머니튜터 서비스’ 출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