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는 MMORPG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 5주년 기념 530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검은사막’의 국내 직접 서비스가 시작된 지난 2019년 5월 30일을 기념하는 의미로, 5주년을 맞아 모든 모험가에게 시즌 캐릭터를 추가로 생성할 수 있는 시즌 생성권을 한 개 더 지급한다. 모험가는 지급받은 생성권으로 시즌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시즌 여정의 인장을 모아 보상도 얻을 수 있다. 5주년을 기념해 발크스의 조언(+120), 꿈을 부르는 향로(총 2회)를 시즌 여정의 인장이 교환 가능 아이템으로 추가됐다.
검은사막 월드 곳곳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어비스 원 : 마그누스의 통행료도 1은화로 할인됐으며 가문 생성 연도에 따라 모든 모험가에게 특별 칭호가 주어졌다.
길드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1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길드 우두머리 소환 가능 횟수가 2배 증가한다. 길드원과 함께 길드 토벌 임무를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총 4종의 목표가 주어지며, 완료 시 길드 자금 5000만 은화, 길드 분노의 정수, 길드 호화로운 지원품 상자, 길드 그믐달 전투 인장 등을 받는다.
신규 및 복귀 모험가가 길드에 가입하면 이벤트 샤카투의 화려한 상자, 동(V)액세서리 확정 강화 지원 상자 등이 접속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미 길드에 소속된 모험가는 이벤트 생활 강화 지원 상자 III, 발크스의 조언(+100) 등을 받을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