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스티키핸즈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 게임 ‘머지 서바이벌 : 생존의 땅(이하 머지 서바이벌)’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주년 기념 보상과 MW의 편지가 제공된다. 1주년 특별 풍선을 획득할 수 있는 기념주화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김민우 스티키핸즈 대표는 15일 오전 11시 ‘머지 서바이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주년 기념 특별 Q&A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에는 게이머 궁금증에 답변하고, 머지 서바이벌의 세계관과 내러티브 설명이 담겼다. 1주년 업데이트 안내, 게임의 개발 과정, 올해 하반기 게임의 서비스 방향성 등도 공유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든의 생존 여정에 캐릭터 유나와 이사벨라가 등장해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은 24챕터도 공개됐다. 여기에 길고양이 패스 5월 고양이 스킨 ‘파티의 주인공 길고양이’와 고양이 집 스킨 ‘축하의 1주년 기념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5월 한 달간 이용자의 누적 출석 일수에 따른 보상도 지급한다. 이용자가 게임에서 무작위로 등장하는 포인트 블록을 머지(병합)해 색종이를 모아 피냐타를 완성하면, 뽑기를 통해 보상 아이템과 시즌 한정 오브젝트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15일부터 22일까지 머지 서바이벌 공식 SNS에서 1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목표한 댓글 수 달성에 따른 보상을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또, 초대하기 기능을 통해 초대 인증한 이용자에게 개별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