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TV가 화이트에디션 TV 시리즈에 이어 화이트 사운드바 4종 외 전용 거치대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사운드바는 세련된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되어 TV와 함께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풍부한 음향과 높은 출력으로 영화나 음악 감상 시 더욱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이노스 750BAR과 900BAR은 외부입력(AUX), USB, 광입력, RCA, ARC(오디오 리턴 채널), HDMI(ARC), CEC 등 다양한 단자를 지원하며, 사운드 포맷은 PCM등 다양한 디지털 출력 유형을 지원한다. 또한 블루투스 5.0을 지원하여 TV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과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으며, FM 라디오 기능도 제공한다.
이번에 함께 출시되는 화이트 사운드바 거치대는 무타공 설치가 가능하여 벽에 구멍을 뚫지 않아도 되며, 다양한 크기와 무게의 사운드바를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다. 또한, 세련된 다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높일 수 있다.
이노스TV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화이트 사운드바 외 4종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