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글로벌 항공 및 해외 숙소 간 시너지를 기반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항공과 숙소 결합 이용 시 혜택을 제공한다. 국제선 이용 고객을 위해 해외 숙소 2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항공권 발권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
5월 말까지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발권 수수료를 면제하고, 국내선 탑승 완료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50%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용일 기준 내년 8월 말까지 해외 항공권·숙소 구매 시 금액대 별로 최대 13만원, 20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야놀자는 최근 여행 수요가 높은 필리핀을 이달의 여행지로 선정하고 다양한 맞춤 혜택도 선보인다. 13일 오전 10시부터 14일 23시 59분까지 필리핀 항공권 구매 시 최대 4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5월 한달 간 필리핀 숙소 전용 최대 4만5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투숙일 기준 6월부터 9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글로벌 항공 서비스와 해외 숙소 서비스 경쟁력을 통해 대표 여행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고 쉽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고도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 세븐틴 베스트 17 IS RIGHT HERE, ‘장르 씹어삼킨 청춘명작’ 화제
- SURL (설), 뷰티풀민트라이프서 첫 헤드라이너…아티스트·관객 모두 잊지 못할 추억
- 에스파, ‘Supernova’ 드디어 공개 임박…폭발적 에너지 선사 예고
- 부동산PF ‘뇌관’ 해체 돌입 , 사업성 재평가해 대대적 재구조화
- 조병규 우리은행장, 직접 신사업 추진현황 챙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