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는 ‘디지털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과 일상의 변화를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혁신 기업’이라는 새 비전(New Vision)을 선포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지난 10일 용산 트윈시티 본사에서 임직원 대상 CEO(최고경영자) 타운홀 미팅을 겸한 온·오프라인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새 비전은 IT기업으로서의 업의 본질을 바탕으로 CJ그룹의 미션·비전 달성에 기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온리 원(ONLY ONE) 디지털 경험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임직원의 성장과 행복, 국가사회에 기여한다’는 미션도 발표했다. 디지털 혁신을 통해 고객중심 회사로 변화하고 구성원의 성장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회사는 미션과 비전 달성을 위한 일하는 방식으로 ▲최고 전문성 ▲시너지 창출 ▲신뢰 형성 ▲트렌드 선도 등을 선정했다. 이난 CJ올리브네트웍스의 새로운 비전 달성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행동 기준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새 비전 선포를 계기로 IT·컨설팅 서비스 영역 확대, AI(인공지능) 팩토리, 클라우드, 스마트 스페이스 등 신사업 분야 강화 및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경쟁력 확보 등의 구체적인 실행 전략을 추진해 2026년 매출 1조원, 기업가치 1조원을 달성할 계획이다.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는 “새롭게 선포한 뉴 비전에는 CJ올리브네트웍스가 보유한 핵심 역량과 자산으로 새로운 중장기 사업전략을 실행해 CJ그룹의 지향점을 함께 이뤄 가고자 하는 포부를 담았다”면서 “시장·고객·기술의 변화를 민첩하게 읽고 새로운 기회를 발굴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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