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실시
컴팩트 세단 제타와 티구안 올스페이스 대상 진행
월 납입금 부담 최소 및 풍성한 케어 서비스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컴팩트 세단 제타와 패밀리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9일, 폭스바겐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폭스바겐의 대표 컴팩트 세단 제타와 패밀리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 24년식 모델을 대상으로 60개월 무이자 할부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더욱 경제적이고 합리적으로 차량 운용을 할 수 있도록 월 납입금 부담을 최소화하고 풍성한 케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폭스바겐코리아, 5월 한 달간 제타, 티구안 올스페이스 구매 시 5년/15만km 보증연장, 블랙박스 장착, 사고 수리 토탈 케어 서비스 등 지원
폭스바겐 제타는 탄탄한 기본기와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 탁월한 실용성으로 여성 구매 고객들에게 특히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 대표 컴팩트 세단이다.
독일 브랜드 세단 모델 중 유일하게 3,000만 원 대의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지난 3월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판매 실적 기준 연료별 베스트셀링 카 8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3,810만 원인 제타 1.5 TSI 프레스티지를 이번 무이자 할부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시 선납금 60%를 납입 후 60개월간 이자 없이 월 24만 4,400원을 내면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패밀리 SUV인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지난해 2,771대가 팔리는 등 경제성과 안전, 성능을 꼼꼼히 따지는 3040 세대에게 ‘밀레니얼 아빠 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5,374만 원인 티구안 올스페이스 2.0 TSI 프레스티지 모델을 무이자 할부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시 선납금 59%를 납입 후 60개월간 이자 없이 월 34만 5,000원을 내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5월 한 달간 제타와 티구안 올스페이스 차량 구입 및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5년/15만km 보증연장,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 사고 수리 토탈 케어 서비스를 지원한다.
더불어,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의 금융 상품을 이용할 경우 손상(칩, 덴트, 스크래치)에 대한 복원 비용을 지원하는 바디 프로텍션 프로그램과 파손되기 쉬운 차량 부위에 대한 수리 비용을 지원하는 파츠 프로텍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차량 유지 보수 비용 부담을 대폭 낮췄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가까운 폭스바겐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어쩐지 뭔가 똑똑해 보이더라” .. 의외로 학벌 좋은 대한민국 배우들은 누구?
- “포르쉐도 테슬라도 아니었다…” 타이칸, 모델 S 모두 제친 아이오닉 5 N, 대체 어떻길래?
- “와 디자인 미쳤다!” 더욱 스포티해지고 역동적으로 변화한 GV70, 실제로는 어떨까?
- “다들 어디서 그렇게 만나는지” .. 의사와 사랑♥에 빠져 결혼까지 골인한 스타들의 ‘정체’
- “대체 얼마나 빠르길래…” 벤츠가 공개한 2도어 쿠페, 역대 양산차 중 가장 빠르다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