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 스포츠 패키지’ 출시
스포티하면서도 역동적인 디자인
스포츠 패키지만의 차별화 된 인상 부여
제네시스가 브랜드의 대표 럭셔리 중형 SUV ‘GV70 스포츠 패키지’를 출시했다.
8일, 제네시스는 브랜드의 럭셔리 중형 SUV GV70 부분변경 모델을 출시한 가운데 역동적인 내외장 요소를 더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극대화한 ‘GV70 스포츠 패키지’도 함께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GV70 스포츠 패키지’, 크레스트 그릴과 확장된 에어 인테이크를 통한 스포츠 SUV 이미지 강조
제네시스는 이번에 출시한 GV70 스포츠 패키지의 전면부에 ‘더블 레이어드 지-매트릭스’ 패턴의 크레스트 그릴과 확장된 공기 흡입구를 적용해 스포츠 SUV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측면부에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적용된 두 종류의 휠을 통해 스포티하면서도 역동적인 느낌을 더욱 극대화했다.
21인치 다크 메탈릭 휠은 5개의 스포크가 림과 맞닿은 부위에 블랙 색상의 두 줄을 새겨 제네시스만의 존재감을 나타냈으며, 19인치 다크 메탈릭 휠은 마감을 다르게 처리한 스포크 2개를 교차시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후면부는 다크 크롬이 적용된 리어 디퓨저와 머플러 팁을 조화롭게 배치해 스포츠 패키지만의 차별화된 인상을 부여했다.
또한, 제네시스는 GV70 스포츠 패키지의 실내에 전용 D컷 스티어링 휠, 오렌지 색상의 시트 벨트와 스티치를 새롭게 적용해 스포티한 매력을 한층 높였다.
부드러운 승차감과 향상된 정숙성 및 전반적인 상품성을 끌어올린 모델
제네시스 GV70 스포츠 패키지는 부드러운 승차감과 향상된 정숙성으로 완성된 럭셔리한 주행감성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으로 주행중인 노면을 판단해 최적의 주행 모드를 자동으로 선택하는 오토 터레인 모드를 탑재하고 전륜 서스펜션에 적용됐던 하이드로 부싱 을 후륜 서스펜션에도 추가해 승차감을 개선했으며, 4P 모노블럭 캘리퍼를 기본 적용하고 제동감을 최적화해 안정적인 제동 성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고급스러운 이동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감성 및 편의 사양을 탑재했는데, 섬세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뱅앤올룹슨 고해상도 사운드 시스템’, 사운드에 깊이와 선명함, 디테일을 더해 새로운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돌비 애트모스, 한 번의 조작으로 실내 조명ㆍ음악ㆍ향기 등을 최적화해 승객의 기분 전환을 돕는 무드 큐레이터 등 신규 감성 사양을 추가했다.
여기에, 디지털 키 2, 실내 지문 인증 시스템, 콘솔 암레스트 수납함 자외선 살균 기능, 동승석 자세 메모리 시스템 등을 탑재해 한층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돕는 직접식 감지 스티어링 휠, 차로 유지 보조 2,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2, 전방/측방/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빌트인 캠 2, 디지털 센터 미러 등을 신규 적용해 전반적인 상품성을 끌어 올렸다.
파워트레인은 2.5 터보 가솔린과 3.5 터보 가솔린 등 2개의 엔진 라인업으로 운영하며, 모든 엔진 라인업에서 2WD, AWD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제네시스 GV70 스포츠 패키지 모델의 가격은 2WD 기준으로 2.5 가솔린 터보 5,695만 원, 3.5 가솔린 터보 6,265만 원으로 책정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