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일렉트로닉 아츠(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EA SPORTS FC™ Mobile(이하 ‘FC 모바일’)’의 ‘FC 모바일 K리그 브랜드데이’를 오는 12일 개최한다.
‘FC 모바일 K리그 브랜드데이’는 12일 2024 K리그1 전북 현대 모터스와 수원FC의 경기가 열리는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며 경기장을 찾은 축구 팬들과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경기장 안팎으로 ‘FC 모바일’로 브랜딩한 이색적인 공간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고, 장외 이벤트존에서는 축구와 관련된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축구공을 차 목표물을 맞추는 ‘FC 슈팅 마스터즈’, 보드판을 맞춰 상품을 획득하는 ‘FC 스나이퍼 슈팅’, 제한 시간 내 발을 굴려 빠르게 목표치를 달성하는 ‘FC 스피드왕 챌린지’ 등 실제 축구와 게임을 접목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FC 모바일’을 플레이하며 보상도 얻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격 상황에서만 플레이하는 ‘공격모드’에서 일정 횟수 공격 성공 시 ‘500 FV’를 지급하며, 지정된 시간에 ‘FC 모바일’에 접속하면 ‘500 FV’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경기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타투스티커, 응원모자 등 직접 응원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체험존과 ‘FC 모바일’로 디자인된 사진을 인화하는 ‘FC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FC 모바일’ 유저 대상으로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해 K리그 선수들과 함께 경기장에 입장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FC 모바일 K리그 브랜드데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FC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소상공인 돕는 ‘착한 서비스’…보스몬→캐시노트
- 정관장 활기력, ‘바람의나라: 연’과 콜라보 제품 출시
- LG트윈스 오지환 “급한 성격 때문에 실책, 명상으로 마음 다스려”
- 주말 전국 최대 100㎜ 폭우…초속 15m 강풍도 주의
- ‘헬시플레저’ 트렌드…면역력 강화+먹는 즐거움 ‘블랙푸드’ 제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