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안마의자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코지마는 수상으로 7년 연속 1위란 기록을 달성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평가지표 ‘BCLI’를 기반해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코지마는 3월 11일부터 24일까지 약 13만 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지난 해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가지 항목 합산 27.9점(35점 만점)을 획득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7년 연속 안마의자 부문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에 등극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주력해 국민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인철 기자 aupfe@etnews.com
- 뉴진스, ‘Supernatural’ 가방 앨범 공개…어도어다운 독창적 기획력
- 하이브 “불법적 감사 없어…민희진 대표 수억 원대 금품 수취 묵인” [전문]
- G마켓, 해외판 빅스마일데이 ‘메가G’ 프로모션 개시…거래액 두 배 ‘껑충’
- NH농협은행, 디지털 혁신기업 만나 “투자 기회 확대할 것”
- 음콘협, ‘음악시상식 개선 협의체’ 출범…엔터·개최사·언론·법률 등 전문가 동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