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2024 파리 하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특별 기획됐다.
패키지에는 프랑스 파리를 상징하는 에펠탑과 올림픽 공식 로고인 오륜기를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담아내며 파워에이드가 2024 파리올림픽의 공식 스포츠음료임을 강조했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파워에이드의 대표 제품인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에 적용된다. 600㎖, 900㎖, 1.5ℓ 페트병 3종 패키지의 라벨 디자인을 변경하고, 240㎖ 캔 박스와 355㎖ 페트병 박스의 포장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하며 차별화를 뒀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LG생활건강 자회사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편의점·대형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992년부터 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로 함께 해온 파워에이드가 2024 파리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고,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과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라며 “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순간을 함께 하는 스포츠음료 브랜드로서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 일상 속에 더욱 굳건히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 주예은, 와이원엔터와 전속계약…류승범·황정음·이범수 등과 한솥밥
- [에듀플러스]KEIRS, 1300억원 규모 ‘정보화사업 소개 자료집’ 배포
- 윤석열 “저출생대응기획부 신설… 국민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
- 허리끈 졸라매는 신한카드…VIP고객 혜택 축소
- 한화투자증권, “해외주식 입고하고 최대 150만원 받아가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