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가 5월 한 달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전국 시승 캠페인 ‘추스 유어 그레칼레(Choose your Grecale)’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세라티의 대표 럭셔리 SUV ‘그레칼레’의 매력을 직접 경험하고,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며, 전국 7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시승 가능 차량은 그레칼레 ‘GT’, ‘모데나’, ‘트로페오’ 3가지 전체 트림이다.
이번 행사는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하고 차별화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전시장 방문 고객 전원에게 마세라티 골프 모자를, 시승 및 상담 완료 고객에게는 LED 텀블러를 증정한다.
‘Choose Your Grecale’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7개 마세라티 전시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110주년을 맞은 마세라티의 두 번째 럭셔리 SUV ‘그레칼레(Grecale)’는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 여유로운 공간까지 모두 갖춰 패밀리카로도 손색없는 모델로 평가받는다.
- 폭스바겐그룹, 1분기 영억이익 20% 감소
- KG 모빌리티, ‘가정의 달’ 5월 고객 프로모션 강화
-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2024 헤이, 파밀리’ 개최
- 기아, ‘더 뉴 EV6’ 티저 이미지 공개
- [오토저널] 자율주행 차량의 인지 센서 국제표준 동향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