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차 리릭 (LYRIQ)의 상반기 국내 출시 일정을 앞두고, ‘리릭 뉴스레터’를 발송하고 본격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했다.
캐딜락 리릭은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GM)의 차세대 전기차 전용 플랫폼 ‘얼티엄’을 기반으로 탄생한 첫 모델로, 전기차 특유의 비율과 캐딜락만의 세련된 캐릭터라인, 신개념 익스테리어 라이팅 시그니쳐를 조화롭게 구성해 럭셔리 전기차로서 미학적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리릭은 12개의 모듈로 구성된 102kW/h급 대용량 배터리와 최고 출력 500마력, 최대 토크 62.2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두 개의 전기 모터를 차량의 전/후방에 탑재하는 등 상당한 수준의 EV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글로벌 럭셔리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는 모델이다.
캐딜락은 지난해 ‘리릭 뉴스레터’ 서비스를 런칭하고 구독자를 모집해왔으며, 25일 첫 뉴스레터를 통해 리릭의 국내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한편 캐딜락은 뉴스레터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차량 공개 이벤트 기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향후 발송될 뉴스레터를 통해 관련 소식 및 참석자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리릭 뉴스레터’의 첫 콘텐츠 및 구독을 위한 정보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풍성한 라인업 예고’ 현대차 베이징 모터쇼 참가, 경쟁력 알린다
- ‘한층 세련됐다’ 제네시스 GV70, 페이스리프트 모델 디자인 공개
- “세금 살살 녹았다” 서울시, 충격의 혈세 낭비에 네티즌 맹비난
- “역시 벤츠다” 소리 절로 나오는 G바겐 전기차 역대급 기능 6가지
- 결국 신형 미니밴 만드는 벤츠.. 아빠들 “카니발 괜히 샀다”며 탄식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