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미래 비전 담은 새 콘셉트 공개 초대형 전동화 SUV, 네오룬 세계 첫 선 제네시스 마그마, 고성능 럭셔리의 새 지평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GV60 마그마 공개
제네시스가 새로운 시대를 여는 브랜드 진화의 서막을 알리며,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미국 뉴욕의 제네시스 하우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제네시스만의 독창성과 미래 지향적 비전을 전 세계에 알리는 자리로 큰 의미를 지닌다.
이 자리에서는 제네시스의 새로운 콘셉트 모델 두 대가 세계 최초로 공개되었다. 초대형 전동화 SUV인 ‘네오룬 콘셉트’와 고성능 영역 확장을 알린 ‘GV60 마그마 콘셉트’가 그 주인공이다.
이 중 네오룬은 제네시스의 품격과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GV60 마그마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고성능 럭셔리를 상징한다.
럭셔리 SUV 디자인이란 이런것!
네오룬 콘셉트
네오룬 콘셉트는 제네시스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모델로, 고급스러움과 혁신을 동시에 표현하는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의 조화가 돋보인다. B필러리스 코치도어, 이음새 최소화한 차체 디자인을 통해 환원주의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미드나잇 블랙 & 마제스틱 블루의 투 톤 색상은 네오룬의 세련되고 단아한 외관을 강조한다.
실내 공간은 한국의 환대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탁 트인 개방감과 함께, 온돌에서 영감을 받은 복사열 난방 시스템, 로얄 인디고 색상의 캐시미어와 퍼플 실크 컬러의 빈티지 가죽 사용으로 깊이 있는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한다.
AMG 같은 느낌? 제네시스 마그마
제네시스 마그마는 고성능 영역으로의 확장을 목표로 하는 신규 프로그램이다. 제네시스는 기술적 역량과 미학적 정체성을 바탕으로 고성능 럭셔리 차량을 지향하며, GV60 마그마 콘셉트를 통해 역동적인 주행과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GV60 마그마는 추후 고성능에 최적화된 배터리와 모터 등을 적용해 양산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GV80 쿠페 콘셉트와 G80 마그마 스페셜 등 다양한 모델이 함께 전시되어, 제네시스가 추구하는 럭셔리함과 혁신적인 디자인의 다양성을 보여주었다. 제네시스는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