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마틴 DBX 707](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4/04/CP-2023-0215/image-f756fbba-53ee-4ccc-8280-32b580ece23f.jpeg)
애스턴 마틴이 2022년 처음 출시했던 DBX 707의 인테리어를 새로 바꿨다. 이번 변화는 특히 실내 장비 편의성과 첨단 기능에 포인트를 뒀다.
![애스턴 마틴 DBX 707](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4/04/CP-2023-0215/image-beddba63-72d2-4364-864d-3b4d49d7000d.jpeg)
DBX707는 새로운 인테리어는 애스턴마틴의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채용했다. 완전 맞춤형 통합 멀티스크린 시스템은 무선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와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를 지원하는 동시에 멀티 USB-C 연결과 애스턴마틴 앱을 통한 온라인 지원을 제공한다.
![애스턴 마틴 DBX 707](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4/04/CP-2023-0215/image-0f7efe77-b6fe-4351-8adf-f38ecd7145a9.jpeg)
멀티 스크린에는 블랙 터치 스크린 기술과 완전 정전식 싱글 및 멀티 핑거 제스처 컨트롤을 채용했다. 운전석 계기판은 DB12와 밴티지에 탑재된 것보다 1.5인치 커진 12.3인치 스크린을 사용했고, 10.25인치의 중앙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스크린은 새로운 대시보드와 센터 콘솔에 통합했다.
![애스턴 마틴 DBX 707](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4/04/CP-2023-0215/image-98f6511c-148a-46a5-957d-3c5d6755ae5e.jpeg)
이와 함께 신형 DBX707은 터치스크린 제어와 물리 스위치 제어의 완벽한 균형으로 디지털과 아날로그 컨트롤의 조화를 추구하는 애스턴마틴의 철학을 이어간다. 기어 변환, 주행 모드, 난방과 환기 등 주요 기능을 제어하기 위한 버튼을 적용하고, 서스펜션, ESP, 배기 시스템, 차선 유지 보조(Lane Keep Assist)와 주차 보조(Park Distance Control)을 위한 물리 스위치를 제공해 사용 빈도가 높은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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