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시승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 마련
모든 차종 재구매 시 100만 원 할인 혜택 적용
혼다코리아가 봄을 맞이해 전 차종 시승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혼다코리아에 따르면, 봄나들이 시즌이 시작되는 4월, 전 차종 시승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시승 이벤트는 물론 오딧세이 600만 원, 어코드 350만 원 등 할인 혜택까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하게 마련됐다.
혼다코리아, 오딧세이(2023년식) 구매 시 휴가비 600만 원 지원
혼다는 이번 시승 이벤트와 4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기간 내 혼다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을 예약하고,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방문 고객들은 그 자리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가 있으며, 1등 리모와 하이브리드 캐리어, 2등 애플 아이패드 에어, 3등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 총 34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고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쿠폰도 제공된다.
또한, 4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딧세이(2023년식) 구매 시 휴가비 600만 원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중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어코드 터보(2023년식) 구매 시에는 각각 주유비 350만 원과 250만 원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선택이 가능하며, CR-V 하이브리드 구매 시에는 주유비 100만 원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CR-V 하이브리드 2WD와 파일럿 모델 구매 및 등록을 완료한 고객은 8년 8만km 엔진오일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터보, CR-V 하이브리드 4WD, CR-V 터보, 오딧세이 구매 고객에게는 4년 4만km 엔진오일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차종 재구매 시 100만 원 할인 혜택도 적용돼 고객들에게 혼다 차량 구매 경쟁력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혼다 자동차의 전 모델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시승 이벤트나 다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플랫폼이나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