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마크 부활
메르세데스 벤츠가 ‘E300 익스클루시브’ 모델을 통해 오랜 전통의 보닛 엠블럼, 통칭 ‘벤츠 마크’ 를 되살렸습니다. 이 엠블럼의 부활 은 최근 몇 년간 많은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에서 볼 수 없었던 것으로, 특히 야간이나 황혼 때 빛나는 일루미네이티드 라디에이터 그릴과 함께 이 모델의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특징을 강조합니다.
벤츠 마크 부활 그리고 디자인과 실용성
E300 익스클루시브는 전통적인 스테이션 왜건의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차량의 사이드에는 두 개의 캐릭터 라인이 흐르고 있으며, 전체적인 실루엣은 동적이면서도 우아합니다. 도어 핸들은 수납형으로 설계되어 있어, 키를 가진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나타나는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내부 디자인과 기능
E300 익스클루시브의 인테리어는 대형 유리면이 운전석에서 조수석까지 이어지는 디자인으로, 개방감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3세대 MBUX 시스템은 다양한 타사 애플리케이션과의 호환성을 통해 더욱 향상된 연결성과 편의성을 보장합니다. ‘레더 익스클루시브 패키지’는 나파 가죽 시트와 함께 퀼팅 및 퍼포레이션을 통해 디자인된 다이아몬드 스티치를 포함하고 있어, 세련되고 따뜻한 차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파워트레인과 퍼포먼스
‘E300’ 모델은 신형 2.0리터 직렬 4기통 터보 엔진 ‘M254’를 탑재하고 있으며, 최고 출력은 258마력, 최대 토크는 400Nm입니다. 추가적으로, 전기 모터의 ISG는 단시간에 최대 23마력의 부스트를 제공하여 더욱 민첩한 주행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AIRMATIC 에어 서스펜션은 모든 주행 조건에서 최적의 쾌적성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가격 및 구입 정보
E300 익스클루시브 모델의 가격은 세단 버전이 1억 1260만엔부터 시작하며, 스테이션 왜건 버전은 1억 1390만엔부터 시작합니다. 이 차량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겸비한 디자인과 최신 기술을 통해 메르세데스 벤츠의 전통적인 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