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4러너 티저와 예상 랜더링 공개
일본의 자동차 제조업체 토요타가 차세대 4러너 SUV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이 티저는 1984년부터 생산된 토요타 중형 SUV 4러너 모델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습니다. 현재까지 5세대에 이르는 이 모델은 토요타의 하이럭스 픽업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새로운 세대로의 전환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토요타 4러너 티저를 기반읋한 예상 랜더링 이미지를 살펴봅니다.
티저에서 드러난 디테일 토요타 4러너 예상 랜더링 구현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새로운 4Runner의 뒷부분 일부를 보여줍니다. 눈에 띄는 특징으로는 전기적으로 낮출 수 있는 뒷유리창, 뒷범퍼 트림, 트렁크 리드, 그리고 조명 부분이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트렁크 리드 하단에는 대형 모델 명칭이 배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면 디자인은 새로운 Tacoma 픽업과 많은 공통점을 가질 것으로 보이며, 후면 도어 뒤의 넓은 기둥이 모든 세대의 4Runner에서 중요한 디자인 요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기대되는 플랫폼과 엔진 사양
차세대 4Runner는 Toyota의 최신 모듈식 TNGA-F 플랫폼을 기반으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미 Land Cruiser, Tacoma, Sequoia와 같은 모델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4Runner 역시 이 플랫폼의 장점을 누릴 것으로 보입니다. 동력원으로는 2.4리터 4기통 터보 엔진이 탑재될 예정이며, 이는 282마력의 출력과 429Nm의 토크를 제공할 것입니다.
출시 일정과 새로운 소식
새로운 Toyota 4Runner의 공식 출시일은 오늘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와 함께 Toyota는 이번 주에 새로운 소형 크로스오버인 Urban Cruiser Taisor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4Runner 출시는 Toyota 팬들에게 매우 기대되는 순간으로, 이 SUV의 역사와 전통을 새로운 디자인과 기술로 잇게 될 것입니다.
- “애플카?! 자동차아니고 애플 마우스네” 프레스코 XL 크로스오버
- “오프로드 변신에 관심 폭증한 이 차?!” 토요타 크라운 랜드스케이프
- “전설의 911이 이렇게 바뀐다고?!” 플랫 6기통 4.0 911 테온 타르가
- ” 요즘 디자인 폼 오른 기아, 스포티지도 대박?!” 기아 스포티지
- “중국에 전기차 경쟁 밀린 테슬라 이것 만든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