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지리홀딩과 바이두의 합작 회사인 지위에 자동차가 2024년 4월 1일, 지위에 01의 무선 업그레이드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운전자가 매달 최신 자동차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90일 이내에 세 번째 OTA 업데이트이자 10월 출시 이후 다섯 번째 업데이트라고 밝혔다. 버전 1.4.0 업데이트에는 200개 이상의 기능과 관련된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5,300명 이상의 사용자로부터 피드백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같은 날 공개된 자율주행, 매핑 및 인간-기계 상호작용 분야의 바이두의 최신 AI 기술이 지위에 자동차의 모델들에 통합됐다.
현재 거의 90%의 사용자가 지위에의 지능형 운전 시스템인 PPA(Point-to-Point Autopilot)를 사용하고 있으며 누적 마일리지는 180만km가 넘는다고 밝혔다.
바이두의 아폴로는 동적 감지, 시간 추적, 실시간 매핑 및 장면 이해와 같은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는 자율 주행 시각적 모델인 VTA(Vision Takes All)을 출시했다. 지위에의 모델들에는 바이두 맵의 핵심 기능을 통합한다. 바이두 맵 내비게이션이 확장되는 곳이면 어디든 지위에의 PPA 지능형 운전을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다만 지위에 01의 판매대수는 기대에 미치지 못하여 매달 수백 대만 판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