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츄입니다 2025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해요, ES 하이브리드는 가격도 나쁘지 않고 성능 또한 준수한 편이라 렉서스 모델 중에서도 꾸준한 판매량을 올리고 있죠, 오너 평가에서도 상당히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동급 대비 우수한 연비에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차량이죠
렉서스 스핀들 라디에이터 그릴은 프론트 라인까지 내려오면서 곡선의 에어커튼과 함께 와이드 한 인상, 트리플 LED 헤드램프, 날렵한 주간 주행등(DRL)이 특징이죠 그리고 에어로 다이내믹 차체의 공기역학적 디자인 및 고강성 경량 바디 GA-K 플랫폼을 적용해 고속, 코너링 안정성 및 높은 연비 효율성을 갖고 있죠
전장 4,975mm / 전폭 1,865mm / 전고 1,445mm / 축거 2,870mm 준대형 세단이지만 국산 동급 모델인 그랜저와 비교했을 때 전체적으로 많이 작은 편이죠 하지만 이번에 풀체인지 되면 그랜저와 비슷한 수준으로 커질 걸로 예상되네요, 휠은 235/45 18인치 사계절 타이어/노이즈 저감휠이 탑재됩니다
입체적인 디자인의 L 모양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스포티한 느낌의 리어 엣지, 리어램프 라인을 이어주는 한 줄의 크롬 라인, 하단 범퍼 마찬가지로 머플러를 이어주는 한 줄의 크롬 라인이 특징이죠 그리고 다이내믹 레이저 크루즈 컨트롤, 차선 추적 어시스트 등 높은 수준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2025 렉서스 ES 하이브리드는 2.5L 4기통 가솔린 엔진과 컴팩트한 경량 배터리, 정교한 컨트롤 기능을 조합한 렉서스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시스템 및 전자식 무단변속기를 탑재해 연비 효율 향상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죠, 최고 출력 218마력, 최대 토크 22.5kg.m 준수한 성능에 연비는 17.2km/l입니다
▲신차 비교견적 카랩과 함께하세요▲
실내는 블랙 월넷 인테리어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됩니다, 사용자 중심의 시트 인 컨트롤 컨셉트로 인체공학적 설계로 디자인되어 있는데요, 스티어링 휠 바로 앞쪽 드라이브 모드 조작 버튼이 위치하는데 운전 취향에 맞는 다양한 드라이브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ECO / NORMAL / SPORT 모드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센터패시아 정면에는 12.3인치 대형 고해상도 터치스크린이 탑재되어 있는데요, 통신형 내비게이션을 탑재해 실시간 교통 정보 및 유가 정보, 지도 무선 업데이트 등 지원되고 U+ 스마트홈을 통한 홈 loT 기능 지원 및 차량의 상태를 최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소모풍 정보와 교체 주기를 알려주는 차량 관리도 포함되죠
EXECUTIVE 트림 기준 동반석까지 메모리 시트가 들어가고 통풍 시트, 스마트폰 무선 충전, 3-Zone 에어컨디셔닝 시스템, 세미 아닐린 천연가죽 시트 등 높은 수준의 편의 사양들이 적용되죠, 2025 렉서스 ES 하이브리드는 ES 300h 단일 등급 모델로 출시했으며 출시가는 LUXURY+ 6,690만 원, EXECUTIVE 7,160만 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