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크러쉬’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 시작
엔씨소프트는 난투형 대전 액션 ‘배틀크러쉬’의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 2차 글로벌 테스트는 게임성을 개선했다. 키보드, 마우스를 활용한 PC 조작감 개선하고 로비 UI를 개편했다. 적 처치 보상은 추가하고 기력 관리 난이도 완화 등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했다. 2차 테스트는 한국을 비롯해 북미와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97개국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3월 29일 오후 3시까지 스팀, 모바일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클랜 배틀 2024 with 갤럭시 S24’ 개최
크래프톤은 모바일 슈팅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최강의 클랜을 가리는 대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클랜 배틀 2024 with 갤럭시 S24’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국내 클랜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 신청은 4월 10일까지다. 예선은 온라인에서 3월 28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한다. 결승전은 총 4개 매치로 진행된다. 각 매치 순위 포인트와 킬 포인트를 합산해 순위를 매긴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 4주년 맞이 업데이트
클로버게임즈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출시 4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주요 NPC 캐릭터인 행정관 ‘루인’이 플레이 가능한 신규 캐릭터로 합류한다. 또한 ‘[불] 온달’, ‘[빛] 린’, ‘[대지] 라샤드’ 등 총 4종의 신규 영웅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시스템 ‘랭킹’도 추가했다. 랭킹은 레이드 콘텐츠 ‘재앙의 경계’, ‘침묵의 해협’과 이번 업데이트에서 함께 추가되는 ‘통치력’ 부문에 도입했다. 이 외에도 신규 서브 스토리와 코스튬 출시 등 콘텐츠 업데이트와 인연의 돌, 운명 아티팩트 소환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는 4주년 감사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야극광 기간 한정 콘텐츠 ‘빛의 유적’ 업데이트
레벨 인피니트는 모바일 RPG ‘백야극광’에 기간 한정 콘텐츠 ‘빛의 유적’을 업데이트했다. 북방 눈여우 부족의 우두머리인 6성 오로리안 ‘티아라’가 선보여진다. 티아라는 4월 10일까지 한정 소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스토리 스테이지가 포함된 메인 스페셜 챕터 ‘눈소나무 사이 침묵의 맹세’도 공개됐다. 메인 제20장 데이터 침투의 모든 스테이지 클리어 조건을 만족하면 플레이 가능하다.
송가영 기자 sgy0116@chosunbiz.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