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가 자신이 복용 중인 케타민 사용이 기분이 좋지 않은 기간을 완화하고 테슬라 및 그가 운영하는 다른 회사의 투자자들에게 가장 큰 이익이 된다고 말했다고 디트로이트뉴스가 2024년 3월 18일 보도했다.
머스크는 월요일 유튜브를 통해 스트리밍된 전 CNN 앵커 돈 레몬과의 인터뷰에서 월스트리트에게 테슬라의 성공을 언급하며 투자자 입장에서 그가 취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계속해서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머스크는 우울증과 유사한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처방된 대로 약을 복용한다고 말했다고 한다. 케타민은 정맥 또는 근육으로 투여되는 진통 효과가 있는 전신마취제이다. 수술이나 검사 시 전신마취 를 위해 사용되거나, 흡입마취 시 마취 유도제, 기타 마취제 사용 시의 보조제로 사용된다.
지난 1월 월스트리트저널은 테슬라와 스페이스 X 의 임원들은 일론 머스크의 기분전환용 약물 사용에 대해 점점 더 우려하고 있다고 지적한 바 있다. 머스크는 자신이 약물 테스트에 실패한 적이 없다고 주장했었다.
- 중국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중국 전기차 인지도 상위 10개 브랜드 중 7개 차지
- 중국 화웨이, 올 해 자동차사업부 흑자 예상
- 폭스바겐그룹, 올 해 30개 이상 신차 쏟아낸다
- 베트남 빈패스트, 가나 요스폰 그룹과 총판 계약 체결
- 미국시장, 배터리 전기차 가격과 가솔린 전기차 가격 차이 11%로 좁혀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