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그랜저 3월 프로모션 공개
재고차, 전시차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하이브리드 모델에도 동일한 혜택 적용
현대자동차의 준대형 세단 그랜저의 3월 프로모션이 공개됐다.
그랜저는 현대차의 대표적인 플래그십 세단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 넓은 실내 공간, 편안한 승차감,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모델이다.
또한, 비즈니스 세단으로서 고급스러움과 가족용 차량으로서의 실용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그랜저의 3월 프로모션은 재고차를 대상으로 현금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하이브리드 모델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차 그랜저, 프로모션 모두 적용시 가솔린 2.5 2WD 프리미엄 모델 3천만 원 초중반대로 구매 가능
먼저, 이번 달 현대차 그랜저를 구매하는 고객 중 재고차를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이번 할인은 2023년 12월 이전에 생산된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내연기관과 하이브리드 모델 모두 같은 조건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베네피아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베네피아 포인트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전환한 고객 중 올해 안에 차량을 출고 받는 경우에 해당된다.
전환한 베네피아 포인트를 블루멤버스 포인트가 50만 포인트 미만일 경우 10만 원, 50만 포인트 이상일 경우 20만 원이 할인된다.
이 밖에도 현대차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으로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최대 40만 원, 전시차 구매 시 20만 원, 현대카드 세이브-오토를 통해 30만/50만 포인트 등의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3월 그랜저 신차 계약 시 예상납기일은 가솔린, LPG, 하이브리드 모델 전부 약 2개월 정도 밖에 소요되지 않아 빠른 출고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현대차 그랜저의 가장 저렴한 트림인 가솔린 2.5 2WD 프리미엄 모델의 경우 3,743만 원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모두 적용할 경우 3천만 원 초중반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다만, 이번 현대차 그랜저의 3월 프로모션의 경우 재고차를 대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재고 수량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확인해야 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