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트럭 폐차 후 만트럭 구매 시 차종 관계없이 600만 원 지원
노후 경유차 지원 대상 고객은 별개로 정부 지원 혜택 받을 수 있어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조기 폐차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유 트럭 제조사와 배출가스 등급과 관계없이 기존 트럭을 폐차하고 신차로 만트럭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구매하는 차종과 무관하게 600만 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이와 별개로 환경부 노후 경유차 지원 대상 고객인 경우, 배출가스 4등급 기준 ▲덤프트럭 최대 1억 원, ▲트랙터 및 대형 화물 트럭 최대 7800만 원 ▲중형 트럭(TGM 급) 최대 2400만 원 ▲중소형 트럭(TGL 급) 최대 1600만 원까지 정부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환경부 지원 대상 여부와 지원금은 차종 및 배출가스 등급(4-5등급)에 따라 다르며, 자세한 정보는 ‘자동차배출가스 종합전산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블린 카셀 만트럭버스코리아 세일즈 총괄 부사장은 “대기질 개선을 위한 국가적 노력에 동참하려는 목적으로 시행한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앞으로도 친환경 상용차 개발 및 보급에 앞장서겠다”며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의 지속가능성까지 함께 달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 시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기 폐차 지원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 공식 콜센터 및 전국 판매 대리점으로 문의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