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대표: 전태희)가 건강관리 통합 플랫폼 콰트를 운영하는 엔라이즈와 함께 ‘콰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오롱아우토에서 아우디 Q4 e-트론, A3, A4, A5, Q2, Q3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건강관리 통합 플랫폼 콰트를 1년간 이용할 수 있는 회원권을 제공한다. (콰트 회원권 고객 등록 시작일 기준)
콰트는 국내 최초 구독형 홈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건강관리 통합 플랫폼으로, 아동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1,800개가 넘는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코오롱아우토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아우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하는 의미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고객들이 보다 건강한 2024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콰트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코오롱아우토는 오는 4월 30일까지 콰트 무료 체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엠퀴리 코어 파워 4종 기프트 세트(3명), 아우디 골프백(2명), 아우디 장우산(2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코오롱아우토 SNS 채널에 공지될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아우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3 아우디 올해의 딜러’로 선정된 코오롱아우토는 현재 대치, 송파대로, 서대구, 스타필드 하남에 4개의 신차 전시장 및 공식 A/S 서비스센터,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 현대차, 세계 3대 디자인상 ‘2024 iF 디자인 어워드’.. 31개 부문 휩쓸어
- 볼보, 한국보육진흥원에 3억 5천 기부..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 전개
- 차봇 모빌리티 설문조사.. “올해 둘 중 한 명, 차 구매 계획 있다”
- 경기 화성시, 자동차 주행거리만 줄여도 연 최대 10만 원 지원
- 현대차, 전기 상용차 플랫폼 ‘ST1’ 공개.. 올해 상반기 판매 돌입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