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이 신형 ID.3 GTX와 ID.7 GTX 투어러를 공개했다. 스포티한 디자인, 전면 및 후면 조명 시그니처, 추가 기능 및 더 증강된 출력이 특징이다. 유럽시장에서는 ID.4와 ID.5의 5대 중 한 대가 이미 GTX 모델일 정도로 GTX를 확장하고 있다.
폭스바겐은 RWD 전기 핫해치를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최고급 ID.3 GTX 퍼포먼스는 최대출력 322마력의 역대 가장 강력한 폭스바겐 전기 구동 모터를 탑재했다. 기본 ID.3 GTX는 RWD 2024 년형 폭스바겐 ID.4와 동일한 282마력을 발휘한다.
GTX 퍼포먼스는 기존 77kWh ID.3 모델보다 향상된 새로운 79kWh 배터리 팩을 탑재했다. 1회 충전 주행거리는 373마일, 0~ 62mph 가속성능은 5.6초.
GTX 전용 프론트 범퍼, 블랙 에어 인테이크, 새로운 주간 주행등, 20인치 스카겐 알로이 휠이 돋보인다.
인테리어는 프리미엄 스포츠 시트, 레드 스티치, 고급 콕핏 표면이 특징이다. 퍼포먼스 모델에는 DCC 적응형 섀시 제어가 함께 제공된다.
폭스바겐의 가장 강력한 왜건인 ID.7 GTX 투어러에는 최대출력 335마력을 발휘하는 듀얼 모터 AWD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성능 사양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0-60mph 가속성능은 6.3초 이상이다.
MEB 기반 모델 중 가장 큰 88kWh 배터리로 구동되며 주행거리는 387마일..
GTX 모델은 다른 ID.7 모델과 차별화되며, 독특한 하니콤 그릴과 GTX 전용 조명 그래픽과 조명 배지가 특징이다.
인테리어에는 시트백에 GTX 레터링, 대시보드, 도어 트림 및 스티어링 휠에 빨간색 스티치가 있다. 최대 1,714L의 트렁크 용량을 갖춘 RWD 모델의 넓은 실내가 특징이다.
신형 ID.3 GTX와 ID.7 GTX 투어러의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연구소, “운전자 주의 기능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아”
- 웨이모, 미국 LA에서 레벨4 로보택시 호출 서비스 개시
- 중국 자동차회사들, 전기차 시대의 세일즈 포인트를 찾는다
- 미국 트럼프, 다시 전기차 정책 폐기 시사
- BMW, 북미에서 셸 리차지 충전 네트워크 출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