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난 12일 국내 수입차 금융 시장을 선도하는 우리금융캐피탈과 전속 금융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Jeep® Financial Services Korea)’와 ‘푸조 파이낸셜 서비스(Peugeot Financial Services Korea)’를 공식 출범한다.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 및 ‘푸조 파이낸셜 서비스’는 브랜드별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설계한 브랜드 전용 금융 서비스로,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우리금융캐피탈은 상호 협력을 통해 브랜드 강화와 더불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또한, 고금리 시대 더 많은 고객들이 아이코닉한 두 브랜드를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초저금리 및 무이자 상품 등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 및 서비스를 강화하는 포괄적 파트너십을 통해 동반 성장을 도모하기로 했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우리금융캐피탈은 혁신을 통해 미래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지, 그리고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업계 선도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와 방향성을 같이 하고 있다”면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를 높여가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시각 인기 뉴스
- '역대급' 이적료, 무려 '1120억'...'절친' 이강인처럼 빅리그 입성? 모하메드 살라 대체자로 낙점!
- '페이스미' 이민기, 한지현 친오빠 정체에 '충격'...시청률 3.2%
- TWS(투어스), 설렘 폭발 ‘마지막 축제’ MV 티저 공개
- 니오(NIO) 3분기 실적 예상치 하회에도 판매량 증가 따른 수익성 개선 전망
- 아빠들 기다리던 패밀리카 나왔다…대형 SUV 아이오닉9, 첫 공개
- 팔로알토(PANW) 분기 실적 예상치 상회, 플랫폼화 전략 효과 가시화
- 에이핑크 연말 콘서트 개인 티저...오늘 일반 예매 시작
- '친절한 선주씨' 심이영-최정윤 질긴 인연 시작됐다...매운맛 전개
- “한 달에 1억을 그냥” … 김정일마저 홀린 목소리의 주인공
- 홍철호 ‘기자 무례’ 동아일보 “尹 격노에 참모들 직언 못하고 심기 경호 탓”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