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11 터보 S를 더 특별하게, 테크아트 스트리트 R 투어링
독일의 유명 포르쉐 튜너인 TECHART에서 새로운 컴플리트 카 모델, 테크아트 GT 스트리트 R 투어링을 선보였다. 이번 모델은 포르쉐 911 터보 S를 베이스로 하여, 세계에서 단 25대만 제작되는 한정판이다. TECHART는 이 모델을 통해 포르쉐 911 터보 S를 진정한 퍼포먼스 애호가들을 위한 개성적인 스포츠카로 재탄생시켰다고 밝혔다.
독특한 외관 디자인과 공기역학 성능
GT 스트리트 R 투어링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는 그것의 독특한 외관 디자인이다. TECHART는 경량 카본 파이버 컴포넌트를 사용하여 뛰어난 공기역학 성능을 보장하는 동시에 차량의 외관을 개성 있게 만들었다. 새로운 고정식 경량 리어 스포일러는 높은 수준의 다운포스를 생성하여 고속에서의 균형 잡힌 공기역학 성능에 기여한다. 또한, 40개 이상의 다양한 컴포넌트로 구성된 우아한 하이테크 보디 킷은 고객이 고광택 또는 새틴 마무리 중에서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
강화된 엔진 성능
이 모델의 파워 킷에는 TECHART의 퍼포먼스 업그레이드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 TA092/T1.1 옵션을 선택하면, 기본 911 터보 S 엔진에 60hp가 추가되어 총 710hp의 출력과 최대 토크 900N·m을 달성한다. 더 고성능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TA092/T2.1 옵션을 선택하면 150hp가 추가되어 총 800hp와 토크 950N·m의 놀라운 성능을 발휘한다. 이는 GT 스트리트 R 투어링이 0-100km/h 가속을 단 2.5초만에 달성하고, 최고 속도는 350km/h에 이르게 한다는 의미다.
몰입감 있는 사운드
TECHART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이 컴플리트 카의 또 다른 특징이다. 손으로 용접된 예술품 같은 이 배기 시스템은 배기 플랩 제어를 통해 넓은 음향 스펙트럼을 가능하게 하여, 독특하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실현한다.
테크아트 스트리트 R 국내에서의 주문 가능성
TECHART GT 스트리트 R 투어링은 국내에서도 라거 코퍼레이션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여러 옵션을 비롯하여, 외장 및 내장의 컬러링, 기타 사양 등은 TECHART와의 협의를 통해 세세하게 주문 제작될 수 있다. 독일에서의 가격은 9만 8250유로부터 시작하며, 2024년 5월부터 납차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TECHART GT 스트리트 R 투어링의 출시는 포르쉐 애호가들에게는 물론, 세계적인 한정판 컬렉터 아이템을 찾는 수집가들에게도 큰 관심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