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클라쎄,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 출시
4세대 부분변경 ‘카니발’을 기반으로 한 모델
신규 투톤 컬러 3종 추가로 폭넓은 선택지 제공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가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을 출시했다.
기아 4세대 부분변경 ‘카니발’을 기반으로 한 노블클라쎄 L9은 새로운 시그니처 그릴과 신규 투톤 컬러 3종이 추가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은 4세대로 부분변경된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노블클라쎄의 상징인 시그니처 그릴에 고급스럽고 웅장한 느낌을 더했다.
노블클라쎄 L9, 기존 모델과 차별화를 위한 내·외장 변화
이번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은 새로운 그릴 디자인에 신규 투톤 컬러 3종인 퍼플 스피넬, 노르드마르카 그린, 티탄 그레이 색상을 추가해 신규 고객들에게 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움과 중후한 멋이 돋보이는 외장 디자인에 변화를 준 것 외에도, 시트 디자인과 컬러 변경을 통해 인테리어에서도 기존 노블클라쎄 L9 모델과 차별화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프리미엄 리무진의 핵심 강점 중 하나인 넓은 2열 공간을 더욱 강조하고, 승차감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시트는 볼스터를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경되어 탑승자에게 이전보다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한다.
시트 컬러는 그린, 브라운, 퍼플 중 선택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인테리어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노블클라쎄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시그니처 룸램프는 2열 탑승객에게 편안한 조도를 제공함으로써, 이동하는 동안 VIP가 안락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LED 웰컴 라이트가 적용된 전동 사이드 스텝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탑승하는 순간부터 내리는 순간까지 운전자와 탑승자를 위한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위해 MR댐퍼, 터치식 통합 컨트롤러, 전동 풋레스트와 전동 레그레스트는 물론 냉온장고, 러기지 옷걸이 바, 시트백 파우치 등 각종 편리 기능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이번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은 지난 2023년 6월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 출시 이후 선보이는 것으로, 운전자와 동행자들에게 좌석 어디에서도 최상의 이동 서비스를 제공해 또 다른 이동의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