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인 성과 달성 Brabus Rocket 1000
독일의 유명 튜닝 스튜디오인 브라부스(Brabus)가 Mercedes-AMG GT 63 S E-Performance를 기반으로 한 Brabus Rocket 1000 모델을 통해 출력이 4자리 수에 도달한 최초의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브라부스의 로켓 라인에서 가장 강력하고 가장 비싼 튜닝 프로젝트 중 하나로, 이전 최대 출력이었던 900마력을 넘어서 1000마력이라는 새로운 장벽을 돌파했습니다.
파워트레인의 혁신 Brabus Rocket 1000
Brabus Rocket 1000은 기본적으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구조를 유지하고 있으며, 리어 액슬에 설치된 전기 모터는 최대 204마력과 320Nm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이 전기 모터는 2단 기어박스와 결합되어 6.1kW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이러한 구성을 통해 발전소의 총 최대 출력은 1000마력에 달하며, 토크는 1620Nm에 이릅니다. 이는 기존 Mercedes-AMG GT 63 S E-Performance의 성능을 크게 뛰어넘는 수치입니다.
디자인과 와이드바디 패키지
Brabus Rocket 1000의 와이드바디 바디 키트는 2020년형 Brabus Rocket 900 리프트백과 큰 차이가 없으며, M177 가솔린 엔진의 배기량이 4.0리터에서 4.5리터로 증가했습니다. 이는 Rocket 900에 비해 더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이 모델의 내부는 기본 차량 대비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고객의 선호에 따라 다양한 색상 팔레트로 제공됩니다.
한정판 모델의 출시
Brabus는 Rocket 1000 리프트백을 단 25대만 한정 생산할 예정이며, 가격은 독일에서 535,500유로부터 시작합니다. 이는 기존 Mercedes-AMG GT 63 S E-Performance의 가격과 비교해 볼 때 상당히 높은 가격 설정이지만, 독보적인 성능과 디자인을 고려할 때 그 가치를 충분히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성능의 극대화
Brabus Rocket 1000은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 데 2.6초가 소요되며, 최고 속도는 316km/h에 달합니다. 이는 Rocket 900 모델보다도 0.2초 빠른 가속력을 자랑합니다. Brabus는 이 모델을 통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고성능 차량의 새로운 기준을 설정했습니다.
마치며
Brabus Rocket 1000 하이브리드 리프트백의 출시는 하이브리드 고성능 차량 분야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나타냅니다.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이 모델은 브라부스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 능력을 잘 보여주며, 세계적인 수준의 튜닝 기술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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