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이경이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수많은 악행 끝에 죽음을 맞이해 화제다.
19일 방송된 ‘내 남편과 결혼해줘’ 15회에서는 이이경(박민환)이 나인우(유지혁)에 의해 회사에서 잘리고 채권 추심까지 압박 받았다. 이에 이이경은 송하윤(정수민)의 주식계좌에 있던 비자금 8000만 원에 손댔으며 보아(오유라)를 찾아가 송하윤의 사망보험금을 노리고 살해할 계획을 털어놨다.
이이경은 보아의 비서가 납치한 송하윤을 두고 일산화탄소 중독사고로 위장하기 위해 가스 배관을 잘랐으나 결박된 끈을 푼 송하윤과 난투극을 벌였다. 송하윤은 무정자증인 이이경의 아이를 가진 적도 없음을 폭로하며 유리컵으로 머리를 가격한 후 밀쳤고, 이이경은 그 충격으로 뒤로 넘어지면서 유리 테이블에 뒤통수를 부딪혀 그대로 사망했다.
이이경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통해 매 회 실감 나는 연기와 다채로운 표현으로 호평을 받았다. 죽음으로 완성된 ‘쓰레기 남편’ 박민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은퇴작 아니냐” , “이제 연기할 마음이 없는 건가” , “나는솔로 MC하더니 다 흡수했다” 등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가 되어 드라마의 인기에 큰 힘을 보탰다.
또한 랭키파이 드라마 배우 트렌드 지수 1위에 오르며 대세를 증명한 이이경의 일거수일투족이 주목받는 가운데 과거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 차가 화제에 올랐다.
방송에 나온 이이경의 차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로 가격은 1억 4140만 원부터 시작한다. 최고 출력 360ps와 최대 토크 500.0Nm를 발휘해 뛰어난 가속력과 함께 원활한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최고 속도 225km/h,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제로백)까지 6초가 소요돼 다이나믹한 성능을 보여준다.
5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중형 SUV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차선이탈 방지 시스템, 헤드업 디스플레이, 후방 차량 감지 시스템, 사각지대 어시스트 시스템 등 첨단 안전 사양이 대거 탑재됐으며 프리미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차량과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텔레매틱스 기능 등 편의 사양도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