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제3회 일러스타 페스’ 참가
카카오게임즈가 ‘제3회 일러스타 페스’에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에버소울’을 선보인다. 일러스타 페스는 ‘모두 함께 만들어가는 서브컬처 이벤트’를 주제로 기획된 행사로 2월 17일과 1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 부스를 열고 게임 내 선상 파티 테마의 ‘이벤트 존’과 아이돌 뮤직비디오 러브노트 테마 포토존을 운영한다. 게임 일러스트가 그려진 다양한 굿즈도 제공한다. 또 버츄얼 스트리머 특별존, 1차 창작 특별존 등을 운영한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공식 이모티콘 출시
스마일게이트가 모바일 RPG 에픽세븐을 활용한 두 번째 공식 이모티콘 ‘오늘도 에하!에픽세븐콘’을 출시했다. 오늘도 에하! 에픽세븐콘는 그림작가 ‘diyap’이 에픽세븐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제작한 2차 창작물로 스마일게이트가 작가와 협업을 통해 공식 이모티콘으로 출시했다. 해당 이모티콘은 총 32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하스스톤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PC온라인 CCG ‘하스스톤’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4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 각 직업별 무료 카드를 한 장씩 제공한다. 직업별로 해당 직업의 상징적인 주문 3종 중 하나를 발견하게 해주는 무료 카드들을 증정한다. 또한 2월 28일부터 3월 20일까지 황금 버전의 무료 선물 카드, 특별 생일 기념 동전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설 퀘스트 완료시 10주년 특별 기념 카드 뒷면을 제공한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WOW) 이용자가 10주년 이벤트 기간에 접속시 WOW에서 이용할 수 있는 탈 것 ‘하스스톤 귀환마’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인게임 선술집 목소리의 주인공인 하스 스톤브루를 별도의 카드로 선보인다.
송가영 기자 sgy0116@chosunbiz.com
- 1월 OTT 앱 순사용자 2000만명 돌파…韓 OTT, 넷플릭스 상대로 분투
- NHN, 2023년 영업익 555억…결제·광고 부문 견인
- 케이카, 작년 영업익 590억…전년比 17.9% 증가
- LG유플러스, ‘지금배송’ 론칭… 알뜰폰 고객 편의 강화
- 메가존클라우드, 스노우플레이크 데이터 슈퍼히어로 배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