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랭글러 2도어
지프 자동차는 최근 ‘랭글러’ 2도어 2024년 모델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35인치 타이어의 도입으로, 이는 랭글러의 오프로드 성능을 한층 더 향상시키는 중요한 변화이다. 이 35인치 타이어는 ‘루비콘’과 ‘윌리스’ 모델에 적용되며, 오프로드 주행 능력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 랭글러2도어 35타이어 패키지/ 출처:지프](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4/01/CP-2023-0096/image-a4921f2e-1668-4e9e-b04a-956bbb9f7ebe.jpeg)
’35 타이어 패키지’의 특징
’35 타이어 패키지’는 랭글러의 오프로드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이 패키지를 통해 랭글러는 클래스 최고 수준인 32.4도의 램프 브레이크 오버 앵글을 달성했다. 또한, 이 타이어를 장착할 경우 접근 앵글은 47.2도, 백화점 앵글은 40.4도에 이르며, 최저 지상고는 320mm로 증가한다. 또한, 최대 도하 수심은 864mm에 달한다.
![▲ 랭글러2도어 35타이어 패키지/ 출처:지프](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4/01/CP-2023-0096/image-9938f00b-b445-409a-9bda-815fdc6ab2c8.jpeg)
![▲ 랭글러2도어 윌리스/ 출처:지프▲ 랭글러2도어 윌리스/ 출처:지프](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4/01/CP-2023-0096/image-341e0bac-1fee-4422-8410-57c880b6a4c5.jpeg)
지프 랭글러 2도어 모델의 장점
2도어 모델은 4도어 모델에 비해 전체 길이와 휠베이스가 550mm 짧다. 이는 오프로드에서의 민첩한 처리 성능을 의미하며, 차체 하부의 노면 간섭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최소 회전 반경은 5.3m로 시가지에서의 취급성 또한 4도어 모델을 상회한다. 가벼운 차량 중량 또한 오프로드에서의 효과적인 주행을 지원한다.
![▲ 랭글러2도어 윌리스/ 출처:지프](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4/01/CP-2023-0096/image-6f41887c-5ee4-4598-a813-f28ca71ba01f.jpeg)
![▲ 랭글러2도어 윌리스/ 출처:지프](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4/01/CP-2023-0096/image-9597a6c6-1e6a-4748-8adb-66e4765a5e22.jpeg)
‘랭글러 윌리스’ 모델의 특징
‘랭글러 윌리스’는 ‘랭글러’의 뿌리를 이어받는 모델로, ‘윌리스 오버랜드 CJ’의 정신을 계승한다. 이 모델은 1948년에 발표된 ‘윌리스 오버랜드 CJ-3A’를 기반으로 하며, 당시 오프로드 차량의 민생화를 통해 사용자에게 자유롭고 모험적인 주행 경험을 제공했다. ‘랭글러 윌리스’에는 전용 레시오의 ‘Selec-Trac’ 풀타임 4WD 시스템과 강화된 ‘Dana44’ 액슬 등 오프로드에 적합한 장비가 탑재되어 있다.
![▲ 랭글러2도어 윌리스/ 출처:지프](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4/01/CP-2023-0096/image-f2cc8423-741c-49e5-adf2-46d620850824.jpeg)
![▲ 랭글러2도어 윌리스/ 출처:지프](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4/01/CP-2023-0096/image-94626e35-35b6-4f25-b518-e905b649c76b.jpe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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