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왜고니어 S 티저 공개
프리미엄 전기 SUV 라인업 확대
강력한 출력, 준수한 디자인 기대
지프 전기 SUV, 왜고니어 S 일부 공개
지프가 최근 신형 전기 SUV, ‘왜고니어 S’의 티저를 공개했다. 덕분에 전기차 예비 오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왜고니어 S는 지프의 프리미엄 전기차 라인업의 핵심 모델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이 차량은 지프 고유의 강인함에 미래지향적인 전기차 기술의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국내에도 지프에 대한 수요가 꾸준했기에 안정적인 실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기차 고유의 강력한 출력, 왜고니어 S
왜고니어 S는 608 PS에 달하는 출력을 자랑한다. 덕분에 0-100km/h까지 도달하는 데 단 3.5초에 불과하다. 이러한 뛰어난 성능은 전기차의 출력을 기대하는 예비 오너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된다.
왜고니어 S의 디자인을 살펴보자. 미래지향적인 형태에 지프 고유의 디자인이 반영돼, 매끄러우면서 SUV의 강인함을 구현했다. 덕분에 공기역학을 고려한 날렵한 디자인을 갖췄다.
특히 지프의 상징적인 세븐-슬롯 그릴에는 동급 최초로 발광다이오드(LED)를 적용해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왜고니어 S, 국내 출시는 언제?
지프는 왜고니어 S를 올 가을 미국 시장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후 글로벌 주요 시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흐름상 국내 시장에도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글로벌 동시 출시보단 최초 출시 후 1~2년 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