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3세대 K5,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생산월에 따른 재고차 할인 혜택 제공
전시차 구매, 세이브-오토 프로그램 등
기아가 브랜드의 대표 인기 중형 세단 K5 3세대 모델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세대 K5는 기아차의 대표 중형 세단으로 현대적인 디자인과 향상된 기능,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및 다양한 안전 기능 적용, 넓은 실내 공간과 편안한 좌석을 제공하고, 우수한 연비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할인은 K5 페이스리프트로 인해 생긴 재고 차량을 판매하기 위한 것으로 업계에 따르면 3세대 기아 K5는 생산월에 따른 할인 혜택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K5 구매를 고려하는 구매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3세대 기아 K5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해 7~9월 생산한 모델을 구매할 시 300만 원을, 지난해 10월 생산한 물량에 대해선 2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생산월에 따른 재고 할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우선, 전시차 구매 시 20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현대카드 세이브-오토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포인트를 사용해 먼저 할인을 받고, 이후 적립되는 포인트로 상환하여 최대 30만 원까지 더 저렴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K-LOVE 패밀리, K-LOVE 파트너즈 선정 법인, 신설법인 특별 타겟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각각 10만 원의 할인을, 법인 묶기 특별 조건을 활용하면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3세대 기아 K5에 최대 할인을 적용 받으면 2,120만 원부터 시작하는 모델을 약 350만 원 가량 할인을 받아 최대 1,770만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가솔린 2.0 트렌디 모델의 경우에도 2,000만 원 초반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기아차 3세대 K5, 과감하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독특한 전면 그릴
기아 K5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중형 세단으로 현대차 쏘나타와 함께 오랜기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모델이다.
특히, 3세대 K5의 경우 더욱 과감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날카로운 라인과 독특한 전면 그릴 디자인이 특징이다.
실내 디자인 역시 현대적이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마감이 돋보이고, 넓은 실내 공간과 편안한 좌석을 제공해 장거리 운전이나 일상적인 주행에서 승객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차량의 크기는 전장 4,905mm, 전폭 1,860mm, 전고 1,445mm, 휠베이스 2,850mm로 초보자가 운전하더라도 크게 부담없는 사이즈를 자랑한다.
또한, LPI 2.0 스탠다드 트림의 경우 최고 출력이 146PS, 최대 토크가 19.5kgf.m이며, 가솔린 2.0 트렌디 트림은 이보다 약간 높은 최고 출력 160PS와 최대 토크 20.0kgf.m를 발휘한다.
한편, 기아의 3세대 K5는 새롭게 페이스리프트가 이뤄졌음에도 불구하고 타이거 페이스를 유지하는 등 디자인 변화가 크지 않고, 기본적으로 차량의 완성도가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신형이 출시했음에도 충분히 매력적인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3세대 K5의 경우 생산월 조건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이나 재고 확인은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