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2024 모델에 새로운 컬러 라인업이 추가됐다. 바로 니트로 옐로우 메탈릭 색상으로 차체 외관을 더욱 더 화려하게 보이도록 만들기에 충분하다.
이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추가한 컬러는 현재 쉐보레 코리아에서 고를 수 있는 6가지 컬러 이외의 것으로 국내엔 아직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없다. 다만 최근 쉐보레 코리아 홈페이지에 반영된 것을 보면 북미에서 추가된 이번 컬러를 한국에서도 빠르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북미에서 시판 중인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컬러는 총 10종. 다만 한국에선 이 보다 적은 6종의 컬러가 판매 중이다. 북미시장의 규모로 인해 상대적으로 선택지가 많은 것을 사실. 다만 새로 추가한 니트로 옐로우 메탈릭은 북미에서도 395달러(한화 약 51만 원)의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얻을 수 있는 특별 사양에 해당한다.
최근 SUV, 특히 소형 SUV 부문은 소비층의 취향에 힘입어 패션카의 역할도 일정 부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니트로 옐로우처럼 독특한 컬러가 소비자들에게 호소력을 갖는 이유다.
(※본격 개고생 시승기) 욕지도에 간 이유, 트랙스 크로스오버 1200km 주행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2023년을 뜨겁게 달군 모델 중 하나로 북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 달 기준 북미 판매량이 100%까지 증가하면서 글로벌 판매 전략 수정까지 필요해졌을 정도. 이런 인기에 힘입어 2분기 컴팩트 SUV 가운데 판매 성장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댓글0